2020 미국 대선 후보 앤드류 양, 암호화폐 규제 계획 발표
상태바
2020 미국 대선 후보 앤드류 양, 암호화폐 규제 계획 발표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11.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드류 양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현 정부의 대응은 뒤쳐져 있다”
2020년 미국 대선 후보 앤드류 양이 암호화폐 규제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2020년 미국 대선 후보 앤드류 양이 암호화폐 규제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출처=픽사베이)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민주당 출신이자 2020년 미국 대선 후보 앤드류 양이 암호화폐 산업 규제 계획을 발표했다. 기업가이자 변호사로서 활동하고 있으며 박애주의자로도 불리는 민주당 후보 양은 11월 14일 기술 산업 블로그를 통해 암호화폐가 적절한 규제의 부재로 수많은 사기에 휘말리고 있다고 기술했다.  

양은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은 이미 경제 활동에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암호화폐 산업에 대한 미국 정부의 대응은 뒤쳐져 있다고 덧붙였다. 양은 “암호화폐 자산을 규제하기 위한 국가 프레임워크는 아직 없으며 일부 연방정부들은 서로 모순되고 충돌되는 관할권을 주장할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암호화폐 등 기술 산업을 규제하고 대기업들로부터 미국 시민들을 보호하고자 하는 양은 토큰이 증권인지 등 토큰의 정의를 도모하고 암호화폐 보유와 판매 그리고 거래에 대한 세금 징수 지침서를 명확히 제시함으로서 암호화폐 자산 시장 내 관련 법안의 입법을 증진할 것을 약속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