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9 17:30 (화)
코인베이스, 비자 체크카드에 5종 암호화폐 추가
상태바
코인베이스, 비자 체크카드에 5종 암호화폐 추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1.1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개 유럽 국가에서 사용 가능

[블록체인투데이 유다나 기자] 코인베이스는 비자 체크카드에 다섯 개 암호화폐 옵션을 추가하며, 유럽 10개 국가로 사용처를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덴마크, 헝가리, 아이슬란드, 리히텐슈타인, 노르웨이, 폴란드, 루마니아 및 스웨덴에서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코인베이스 관계자는 “지난 4월 영국을 시작으로 6월에는 스페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아일랜드, 네덜란드 등 총 6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코인베이스 카드는 고객의 코인베이스 계정 암호화 잔액으로 표시되며 BTC, ETH, LTC를 사용하여 매장 및 온라인에서 결제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는 BAT, XLM, XRP, ZRX 및 REP 지갑을 사용해 결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코인베이스 카드는 비자를 취급하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ATM 거래수수료는 200 유로(국내 1%, 국제 2%)이상이며 일부 구매 수수료가 있다.

코인베이스는 또한 사용자가 모바일에서도 비자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iOS 및 안드로이드앱을 제공한다. 코인베이스 카드는 영국 금융 감독원의 승인을 받은 페이세이프 파이낸셜 서비스(Paysafe Financial Services Limited)에서 발행한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투자뿐만 아니라 유틸리티 토큰으로서 암호화폐 역할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