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코봇랩스, 빗썸 회원 대상 ‘코봇 오토 트레이더’ 출시
상태바
코봇랩스, 빗썸 회원 대상 ‘코봇 오토 트레이더’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1.14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성향에 맞는 거래전략을 직접 설정하고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매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암호화폐 자동거래 기업 코봇랩스(대표 왕건일)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회원을 대상으로 자동거래 서비스 ‘코봇 오토 트레이더’를 출시한다.

코봇 오토 트레이더는 암호화폐 시세에 직 간접적 영향을 주는 외부 요인 분석은 물론 개인의 매매 성향을 직접 설정하여 24시간 365일 자동으로 매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빗썸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은 API를 연동하면 사용할 수 있어 쉽고 간편하다.

특히, 코봇 오토 트레이더엔 5년 넘게 실전 배치된 비차익거래 알고리즘을 탑재 하였으며, 머신러닝 기술도 적용되어 있어 견고하고 안정적인 성능을 보인다. 코봇은 이벤트 기간동안 봇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추후 공지를 통해 유료로 전환할 계획이다. 

코봇랩스 송준 이사는 “암호화폐 자동거래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좋은 서비스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번 빗썸과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방식을 소개하고 브랜드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코봇랩스는 암호화폐 자동거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기관, 개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자동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코봇은 이번 ‘코봇 오토 트레이더’를 시작으로 우수한 자동거래 서비스들을 다양한 플랫폼과 연동해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