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Matthew Niemerg 박사, 오는 8일 코엑스 컨퍼런스에서 강의
상태바
Matthew Niemerg 박사, 오는 8일 코엑스 컨퍼런스에서 강의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1.04 10: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오는 8일 코엑스에서 SACA 와 dconference 가 공동 주관하는 블록체인 금융 컨퍼런스 행사에 Aleph Zero가 SIX Digital Exchange, Seba, Sygnum 등과 함께 참가한다.  

Aleph Zero는 스위스 아시아 암호화 연맹 SACA과 공식 파트너 관계를 맺어 스위스 및  아시아 및 전 세계 암호화 커뮤니티 간의 협력을 추구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의미있고 강력한 관계를 맺는 것이 중요하며,이 파트너십을 통해 더 쉽다. 우리는 SACA와 같은 협회를 통해서 스위스와 아시아의 연결고리를 효과적으로 찾을수 있게 되어 매우 만족한다.”   Aleph Zero Foundation의 대표 이사인 Matthew Niemerg가 언급했다.

Aleph Zero는 스위스 재단으로서 비동기식, 리더리스 및 비잔틴 내결함성 인 새로운 DAG 기반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 문제를 독창적으로 해결하는 분산 원장 기술 (DLT)을 개발하고 있다.  소위'블록 체인 트렐 레마'를 해결하는 새로운 합의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DAG 기반 블록 체인 플랫폼을 개발하는 스위스 재단이다.
 
Matthew Niemerg는 2014 년부터 블록 체인 분야에서 활동 해 왔는데 콜로라도 주립대에서 응용 대수학 분야에서 수학 박사학위를 취득한후 한국, 중국, 캐나다, 미국의 저명한 연구소에서 다양한 직책을 맞고 있다. 

블록체인 개발에 있어서 다양한 기술과 노하우를 축적한 Matthew Niemerg 박사는 이 기술을 개발하는 이유로“기술적인 관점에서 공간을 제한하는 요소를 더 많이보기 시작했다. 규모 있는 블록체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인프라 계층의 적절한 속도와 확장성이 필요하다"라고 언급했다.

또 그는 "처음에는 연구소의 연구 프로젝트로 시작하였다가 지금은 거의 20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앞으로 발전해 나아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공동의 비전을 가진 업체들이 함께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기업들의 요구에 부응해 나가는것이 필요하다”라고 피력했다.

Matthew Niemerg 박사는 8일 SACA와 dconference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금융컨퍼런스에서 '무신뢰 금융시스템 이란'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할 예정이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