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4 17:57 (화)
“국내 최대한 많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사람들이 모이기 바라”
상태바
“국내 최대한 많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사람들이 모이기 바라”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10.02 16: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킥아이씨오 안티 다닐레프스키(Anti A. Danilevski)

Q.본인 소개와 함께 회사 소개를 부탁드린다.

A. 러시아의 펀드레이징 선구자로 불리고 있다. 투자자들을 위한 대형 커뮤니티들을 구축했으며 수백개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활성화시켜왔다. 2015년에 킥아이씨오(KICKICO)를 설계하기 시작해 2017년에 암호화폐 업계에서 새로운 형태의 크라우드펀딩 방식을 도입했다. 킥아이씨오는 당시 2,300만 달러 (한화 약 228억 원)를 모금했으며 약 7만 명의 개인투자자들이 참여한 커뮤니티와 상호작용을 통해 35개가 넘는 프로젝트가 약 80만ETH를 모금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Q. KICKICICO 시작하기 전에 무슨 일을 했나.

A. 지난 20년 동안 빠르게 발전하는 (정보)과학 기술 업계, 특히 게임 분야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게임에 소액결제(Micropayment)를 도입해 활용한 업계인 중 한 명이며 몇 가지 게임을 업계 리더들에게 판매하기도 했다. 또한, 유니티 3D 게임 엔진(Unity 3D)이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았을 때 미리 그 가능성을 보고 유니티 기반 게임을 개발해 $320,000달러에 판매한 바 있다.

Q. 현재 진행 중인 KICKICO의 프로젝트가 지닌 장점에 대해 설명한다면.

A. 킥아이씨오가 현재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디지털 사회를 위한 원스탑 솔루션인 킥에코시스템(KICK ECOSYSTEM)으로 안전하고 간편하며 동시에 커뮤니티 중심으로 돌아가는 펀드레이징 및 거래소에 기반을 두고 있다. 킥에코시스템은 디지털 자산 교환 시장의 당면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트레이더를 위한 특수 기능과 향상된 보안성을 제공해, 규제와 법규를 대비해 사용자의 안전한 환경과 투명한 운영을 기준으로 삼았다.

킥에코시스템의 첫번째 제품 라인업인 암호화폐 거래소 솔루션 킥엑스(KICKEX)를 올해 4분기에 출시한다. 킥엑스는 보안에 있어 은행을 기준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업계에서 낮은 수준의 거래 수수료와 수익성이 높은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킥엑스의 트레이딩 터미널은(Trading Terminal)은 거래 주문 옵션을 사용자 환경에 보다 정밀하게 제어해 기존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대비 보다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고유의 트레이딩 자동화 기능 중에 설정 금액 이상 상승세가 설정 비율의 하락세로 이어질 때 자동으로 매도하는 트레일링-스탑 (Trailing-Stop) 및 더블-스탑(Double-Stop) 기능이 있으며 스마트 오더 컨스트럭터 (지능형 주문 설계 툴)을 통해 처음 트레이드를 시작하기도 쉽고 통합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킥엑스에 이어서 화이트 라벨 토큰 세일 솔루션 ‘킥데스크(KICKDESK), 통합 로그인 시스템 ‘킥아이디(KICKID)’, 다중 암호화폐 지갑인 ‘킥월렛(KICKWALLET)’, 암호화폐 통합 지불 시스템 ‘킥페이(KICKPAY)’, CPA 기반의 광고 관리 통합 네트워크 ‘킥씨피에이(KICKCPA)’, 멀티레벨 추천인 네트워크 ‘킥레프(KICKREF)’, 통합 모바일 앱 ‘킥모바일(KICKMOBILE)’와 입찰 방식의 혁신적인 펀드레이징 플랫폼‘킥아이씨오(KICKICO)’가 새롭게 개편되어 공개할 예정이다.

Q.프로젝트를 시작한 후, 지금까지 진행상황에 대해 설명한다면.

A. 회사 중요 연혁에 남을 만한 2가지 단기 목표를 이루는데 집중하고 있다. 먼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곧 출시되는 킥엑스 거래소(KICKEX Exchange)에 필요한 스마트 컨트랙트(Smart Contract)의 중요 변동 사안들을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토큰 스왑이 있다. 8월 29일, 킥코인(KickCoin)이 킥토큰(KickToken)과 1:1 교환 비율로 토큰 스왑이 실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토큰을 지급받기 위해 보유 잔고를 확인하는 스냅샷 과정이 진행될 때 킥코인을 개인 암호화폐 지갑에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이번 스왑에 동참하는 이용자들을 독려하기 위해 모두에게 스왑 보너스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너스로 지급되는 킥토큰은 11단계의 킥코인 보유량에 따라 각기 다르게 지급된다. 첫번째 단계는 킥코인 5천개 보유하는 것을 시작으로 10%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지갑에 보관된 킥코인의 양에 따라 보너스가 증가하며 최대 150%까지 받을 수 있다.

9월 2일 킥엑스 추천인 프로그램(Referral Program)을 시작하는데 스케일이 매우 컸다.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 제공하는 대부분의 추천인 제도 프로그램을 분석해본 결과, 킥엑스 탄생에 기여한 모든 사람을 위해 충분한 추천 프로그램 보상을 설계해 마련했다. 이번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여러마케팅 경험을 대집성했다.

단계 추천인 프로그램(10-Level Referral)으로 모든 사용자가 거래소 론칭 전 보상받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는 다른 거래소들은 제공하지 않는데, 10단계 추천인 프로그램은 범위를 넓혀 유저들이 보상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용 방법도 아주 간단한데, 추천인 링크를 받고 공유하고 친구들을 초대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추천이 성사될 때 마다 10,000 킥토큰을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150,000,000개 킥토큰 보상 규모의 우수 추천인 선발을 도입해 최소 첫 단계 추천인부터 1년간 최대 100%까지 업그레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유저들의 네트워크가 커질수록 받는 보상 및 커미션 보너스가 커져 킥엑스에서 거래 시작할 시 유리해진다.

Q. 극심한 국내외 경쟁 속에서, 당신이 지닌 전략적으로 세운 마케팅 계획이 있는가.

A. 한국은 우리가 생각하는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우리는 현지에서도 최대한 쉽고 통합적인 킥아이씨오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우리의 웹사이트 kickex.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먼저 모든 제품에 한국어를 지원한다. 마케팅 활동도 아주 중요한 과제 중 하나로 킥아이씨오에서만 유일하게 제공하는 부분들을 중점적으로 활동을 펼칠 것이다.

킥엑스의 거래 자동화 기능을 한국 유저들이 좋아할 것이라 확신한다. 고위험을 수반하는 외부 트레이딩 봇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해야하는 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들과 달리 킥엑스 거래소 유저들은 이러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유저들은 일정 수준의 가격에 도달할 시 활성화되고 시장 상황에 최적화된 트레일링 스탑(Trailing Stop) 및 스탑 로스(Stop Loss) 기능을 수반해 주문을 지연할 수 있다.

추가로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트렌드에 합류해 전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킥엑스 트레이드넷(TradeNET)을 제공할 예정이다. 킥엑스 유저들은 이를 통해 거래소 시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킥엑스 트레이드넷은 경험 유무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이 서로 의사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협력할 수 있는 최고의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는 킥엑스 거래소를 촉진시켜줄 것이다. 거래 전략 및 신호를 공유해 보상과 함께 평점 및 팔로윙 기능이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Q.기업가로서 지닌 철학이 있다면.

A.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적으로 규제되고 포괄적이며 유익한 형태의 블록체인 및 디지털 자산 도입을 활용해 “크립토싱귤러리티”를 이루고 세계 경제 변혁을 돕는 것이다.

Q.최종 목적은 무엇인가.

A. 간편한 유저 경험과 함께 유저들의 요청에 따라 즉각적으로 실행되며 직관적인 제품으로 디지털 자산 거래를 촉진시키는 킥에코시스템를 조성함으로써 국내의 최대한 많은 암호화폐 커뮤니티 인원들이 참여하기를 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