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블록체인은 경제 성장 가속화 한다고 나이지리아 대선 후보 발언
상태바
블록체인은 경제 성장 가속화 한다고 나이지리아 대선 후보 발언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26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투데이

나이지리아의 야당 대선 후보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지지한다고 지난 1124일 지역 신문 데일리 포스트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데일리 포스트는 나이지리아 민주당(PDP) 후보 아티쿠 아부마카르(Atiku Abubakar)2019216일 대선에서 당선이 된다면 후보가 펼친 나이지리아를 다시 일으키자(Get Nigeria Working Again)’라는 정책이 어떤 영향력을 가질 지에 대해 분석을 했다.



데일리 포스트에 의하면 민주당 아부마카르 후보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를 통해 나이지리아 경제 성장을 가속화 시킬 것이라고 언급했다. 아부바카르는 새 경제의 잠재력을 깨우기 위해서 민주당은 블록체인 기술 및 암호화폐 관련 포괄적 정책을 약속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또한 아부바카르 민주당 후보는 1,800개의 다양한 암호화폐 형태가 존재하는 이 산업 내에서는 규제가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지난 10월 중순 나이지리아 정부는 국내 블록체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지역 스타트업과 협업을 시작했다. 지난 3월에는 나이지리아 규제당국 NDIC는 거래가 보험이 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암호화폐 사용을 반대한바 있다.

?

안혜정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