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비네이티브,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와 콘텐츠 협력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비네이티브,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와 콘텐츠 협력 파트너십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5 11: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글로벌 영어 학습 서비스 비네이티브(BeNative)와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보상형 Q&A서비스 아하(Aha)가 디지털 지식생태계 구축이라는 공동의 미션을 두고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상호 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비네이티브는 2019년 9월 BNV 비네이티브 토큰을 스위스 디코인 거래소에 공개한 후, 영어 학습 퀴즈를 푸는 참여자들에게 BNV 토큰과 비트코인을 보상하고 있다.

아하(Aha)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보상형 질문답변(Q&A) 서비스로, 좋은 질문과 좋은 답변, 양질의 지식을 제공한 사용자에게 암호화폐로 보상하는 지식공유플랫폼이다.

비네이티브와 아하의 본 협력을 통해 아하 플랫폼에서 검증된 콘텐츠가 비네이티브의 영어 퀴즈로 출제된다. 비네이티브의 학습자들은 아하 플랫폼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영어 퀴즈를 풀고 BNV 토큰이나 비트코인 보상을 받게 된다.

아하의 서한울 대표는 “비네이티브의 글로벌 학습 생태계와 아하의 지식 공유 생태계는 지향하는 가치가 비슷하다. 아하를 통해 유저들이 구축한 유용한 지식 콘텐츠가 비네이티브에서도 긍정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네이티브의 김문수 대표는 “학습으로 보상받는 교육용 토큰 이코노미는 아하와 비네이티브가 갖고 있는 전략적인 공통점에 해당한다”며 “플랫폼 간 상호 협력을 통해 학습 보상 시스템을 전파하고 마케팅 효과까지 공유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