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3 18:41 (금)
유사코그룹, 내달 25일 창업에 관한 이야기 마련
상태바
유사코그룹, 내달 25일 창업에 관한 이야기 마련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3 15: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편집부]엘케이캐시 파운데이션(파운더 정민호)은 미국 엑셀러레이팅 기업인 ㈜유사코그룹(대표 고한영)과 글로벌 미국 진출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사코그룹은 투자·기술·창업·기업·법률전문가들이 모여 미국 TOP20 엑셀러레이터 기업인 Capital Innovators Accelerator VC 경영진과 함께 설립된 기업으로, 미국 미주리 주정부 및 미국 내 상공회의소 및 다양한 경제개발협력기관들과 협력하고 있다.

그리고 내달 25일 서울시 스타트업 허브의 글로벌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유사코그룹은 2019년의 서울시 스타트업 허브와의 공동추최 프로그램 시리즈의 일환으로, "Go Global with USAKO Group: 성공한 미 창업자가 전하는 창업의 성공 요건" 과 "Go Global: 미국 스타트업들의 한국진출을 위한 조언”의 두가지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행사를 위해서 (주) 유사코그룹은, 미국인 성공 창업가 (미국 회사가치1억불 이상을 창출한  Mr. Jim Eberlin) 와 5명이상의 미국 상공회의소와 스타트업 사업 전문가들을 이 프로그램을 위하여 한국에 초청했다. 이 미국 전문가들과 스타트업 창업자들은, 한국시장 개척 목적과 한국 스타트업들의 심사평가와 멘토링을 목적으로 미국에서 제안했다.
 
이 프로그램 특징은, 미국에서 한국시장 진출을 위하여 (미국에서) 초청되어온 스타트업들과, 미국시장 진출을 원하는 한국 스타트업들이 한자리에서 피칭을 하고, 미국과 한국인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게 평가와 멘토링을 받고, 네트워킹을 하는 자리가 포함된다.
 
그리고, 북미 진출을 고려하는 한국스타트업들을 위하여, Mr. Jim Eberlin (회사가지1억불 이상 창업), 고한영 (유사코그룹 대표, 미국과 한국 VC와 창업전문가로 활동), Dr. George Wu (미국 코넬대 미생물학 박사이며, 현직 미 변호사), Dr. Christian Morris (미국 의사박사이며 창업가), Mrs. Caroline Fan (마케팅 및 창업전문가) 등 다양한 전문가들이 강연과 멘토링을 제공할 계획이다.
 
등록은 무료이며, 1부는 누구든지 개별 등록만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2부는 참가 회사의 기업 기밀정보등의 이유로, 등록 승인된 분들만. 등록 승인 필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