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OC, 300만 유저의 국내 1위 게임 SNS 겜톡톡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IEOC, 300만 유저의 국내 1위 게임 SNS 겜톡톡과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정재훈 기자] IEOC 국제 이스포츠 옴니포 조직위원회(IEOC, 의장 켄트김)는 300만 유저의 국내 1위 게임 SNS 겜톡톡을 운영하는 바인트리(대표 김상덕)와 공동사업 및 마케팅을 위한 MOA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 1월 설립된 바인트리는 현재 국내외 200개 게임사와 마케팅 협력중에 있다. 

특히 올 가을 출시 예정인 바인트리의 글로벌 SNS 게임 플랫폼으로 인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등 동남아시아 10여개국을 우선 목표로 글로벌 게임 플랫폼 사업을 진행중에 있다. 

IEOC는 영국에 설립된 국제 이스포츠 옴니포 조직위원회로서 현재 70개 나라에 조직위가 운영중이며 최근 IEOC 코리아 이언근 운영위원장은 9월 초에 세계3대 게임쇼중에 하나인 동경게임쇼에 참가하여 두바이정부, 바레인정부, 독일게임산업협회 및 일본 동경게임쇼에 참가한 38개 한국 게임업체들과 미팅을 갖고 함께 협력하기로 하였으며 소프트뱅크 본사를 방문하기도 했다.

향후 매년 전세계에서 열리는 IEOC 국제기구가 주관하는 이스포츠 국제대회와 국내 강소기업 바인트리가 만들어 가는 글로벌 게임 SNS 플랫폼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제 이스포츠 대회 종주국의 위상을 날리는 날을 기대해 본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