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15 (금)

니오앱스, 니오메신저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Nearby)’ 출시
상태바
니오앱스, 니오메신저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Nearby)’ 출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9.0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가 있는 곳에서 전세계의 니오 유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 갖춰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글로벌 SNS 플랫폼 서비스 제공업체 니오앱스(대표 맹정호)는 최근 가입자수가 급상승 중인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의 강력한 부가서비스 ‘니어바이(Nearby)’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니어바이’는 자기가 있는 곳에서 전세계의 니오 유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에는 자기 주변 반경 50Km이내 니오 유저들을 보여줬다면, 이젠 월드와이드로 전 세계 유저들을 검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니어바이’는 타깃 지역의 유저에 대한 정확한 타깃 광고를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어플로, 커뮤니티 방 생성과 개인 갤러리 방 생성 등이 오는 15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로써, 전 세계 니오 유저들과 언어 장벽없이 자국어로 언제든지 글로벌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니오앱스 관계자는 “니오 메신저가 다른 메신저와의 차별점은 실시간 자동 번역기능과 니어바이, 월드 와이드 콜 기능이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니어 바이가 월드와이드로 구현된 점과, 통화 음질이 크게 향상 된 것”이라고 밝히며 “빠른 경제성장을 보이는 러시아, 인도, 중국, 브라질, 남아프리카 등 브릭스 국가에 선점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니오메신저(NEEO messenger)은 사전에 등재되지 않은 구어와 단어를 즉시 번역할 수 있으며, 매일 새로운 어휘를 추가하는 인공지능 자가 학습 앱으로써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동시 통/번역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이다.

니오메신저는 현재, 한국을 비롯한 세계 178개 국가에서 다운로드하여 활용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외국인 친구 만들기, 외국을 대상으로 한 무역 거래, 해외여행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하고 있다. 니오메신저는 세계 최초로 100개 이상의 서로 다른 언어로 실시간 대화가 가능하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