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퓨즈더블유(FuzeW)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ERC20토큰 사용가능
상태바
퓨즈더블유(FuzeW)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ERC20토큰 사용가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23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록체인투데이
-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800종이 넘는 코인 및 토큰 사용가능
- 신규 구매 고객, 기존 구매 고객 모두 모든 ERC20 토큰 사용가능


글로벌 핀테크 기업 ‘브릴리언츠(BrilliantTS)’의 카드형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인 ‘퓨즈더블유(FuzeW)’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ERC20 토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ERC20 이란 Ethereum Request for Comment (ERC) 20의 약자로서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발행되는 토큰(Token)의 표준을 의미한다. 퓨즈더블유(FuzeW)의 신규 구매 고객 뿐만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도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든 ERC20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최고 보안등급 CC EAL 5+ 인증을 받은 콜드월렛 방식의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퓨즈더블유(FuzeW)는 카드 자체에 암호화폐 정보와 QR코드 등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e-paper display)가 탑재되어 세계 최초로 실물 카드에서 직접 암호화폐 잔고 확인이 가능한 카드형 하드웨어 월렛이다. 0.84mm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두께를 가지고 있어서 지갑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간편성과 방수기능까지 가지고 있는 퓨즈더블유(FuzeW)는 전용 어플리케이션(W Manager)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는 편의성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Crypto to Crypto payment)까지 가능해서 하드웨어월렛의 미래로 평가 받고 있다.

브릴리언츠의 배재훈 대표는 “최고의 보안성, 편리성, 이용성을 가지고 있는 퓨즈더블유(FuzeW)는 계속 진화 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서 최고의 기술력으로 최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고객들을 위해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는 퓨즈더블유(FuzeW)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www.fuzew.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웹(bitweb.co.kr) ⓒ블록체인투데이


출처:비트웹

유민희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