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랩스, 소셜 미디어 및 블록체인 개발업체와 협업 시작 
상태바
이더리움 클래식 랩스, 소셜 미디어 및 블록체인 개발업체와 협업 시작 
  • 안혜정 기자
  • 승인 2019.09.0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 개발업체와 협업
이더리움 클래식 랩스가 소셜 미디어 및 블록체인 개발업체와 협업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이더리움 클래식 랩스가 소셜 미디어 및 블록체인 개발업체와 협업을 시작했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안혜정 기자] 이더리움 클래식 개발 기관인 이더리움 클래식 랩스가 소셜 미디어 dApp iZbreaker 및 블록체인 기반시설 개발업체 Second State와 협업을 발표했다.

이더리움 클래식 블록체인의 개발업체는 블록체인 기반시설 개발업체인 Second State와 협업을 시작했다고 9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를 했다. 보도자료에 의하면 협업으로 인해 ETC 생태계에 큰 영향력이 행사될 것이며 차세대 이더리움 호환 블록체인에 기반한 오픈소스 툴체인과 런다임 소프트웨어가 형성될 것이라고 한다.

Second State의 CEO 미카엘 유안(Michael Yuan)은 이더리움 클래식을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되고 개발자 친화적인 블록체인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이더리움 클래식 랩스는 8월 28일 소셜 미디어 dApp iZbreaker와의 협업을 발표했다. 웹사이트에 의하면 정보가 가득차고 상업적 편견과 신뢰할 수 없는 온라인 공간이 넘쳐나는 세상에서 상호 연결이 되는 새로운 방법이 생겨날 것이라고 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