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NBA의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가 트론의 암호화폐 회의에서 한 발언
상태바
NBA의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가 트론의 암호화폐 회의에서 한 발언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22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크립토코인스 뉴스 ⓒ블록체인투데이



NBA의 전설로 알려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는 트론에 의해 조직된 국제 암호화폐 컨퍼런스 개회식, niTROn 2019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트론의 마케팅 전략에 요긴한 것?

10월 CCN이 보도하길, 미국의 전 대통령 빌 클린턴이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리플의 스웰 컨퍼런스에서 연설을 하였는데, 블록체인 기술은 엄청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한 바 있다. 브라이언트이 트론 회담에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가상화폐공개로 무장된 암호화폐의 산업이 급증하고 있다는 증거라고 볼 수 있다. 이는 현재, 몇 년 전과 비교하여 사람들을 끄는 강한 흡인력이 있다.

브라이언트는 항상 훌륭한 평판을 유지하며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와의 21년 동안의 성공적인 경력에 따라 2021년 NBA 농구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게 되었다. 그는 미국 남자 농구팀에서 2개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기록이 있다. 그가 은퇴하고 나서는 여러가지 미디어 프로젝트에 관한 일을 하고 있지만, 이번 회의 참석은 그가 암호화폐로 전향하는 데 있어 최초의 공개적인 시도가 될 것이다.

몇몇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스타가 자신의 14백만명의 트위터 팔로워에게 암호화폐에 대해 소개하는 것만으로 해도 암호화폐 산업계에 있어 정말로 대단한 성취라고 보일 수 있다. 또 다른 이들에게는, 선의 발표가 트론과 바이두 사이의 협력 관계의 성격을 오해하게 만들지도 모른다고 한다. 클라우드 컴퓨팅 합의로 드러났지만 아직 잦아들지는 않았다.

niTROn 회담에서는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보지 않은 기업들에게 시도해보라는 권유를 할 것으로 보이며, 유명 인사로 인해 마케팅 목적은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브라이언트와 같이 유명한 인사가 암호화폐에 생각하는 바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므로 매우 흥미로울 것으로 기대된다.

선이 포브스에 브라이언트의 회담 참가에 대해 언급하길:

“코비 브라이언트는 농구 천재이다. 나는 코비의 왕팬이며, 그의 행보 하나하나에 크게 영감을 받고 있다. 코비를 우리 niTROn 회담에 초대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농구 천재일 뿐만 아니라 투자자로서도 천재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회담에서 그의 훌륭한 의견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트론의 정보에 따르면, 저스틴 선은 회담 과정에서 트론의 미래 계획에 대한 유용한 자료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회담에서는 블록체인 개발 리더를 위한 DEX development와 공공기관 연구에 대한 기술적 문제점도 의논할 것으로 보인다.

김영미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