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 토큰- 크리에이터 앱, 아티스트 발굴 콘테스트 예정
상태바
튠 토큰- 크리에이터 앱, 아티스트 발굴 콘테스트 예정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8.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조성연 기자] 그래미 수상자 및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튠 토큰&크리에이터 앱 팀이 한국을 방문한다.

튠 토큰은 음반 산업의 저작권 투명성 문제 및 곡에 대한 소유권 문제 해결과 콘텐츠 창작가들과 음악 팬들에게 보상을 줄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크리에이터 앱(Cre8tor.app)을 다운받아, 노래와 영상을 촬영해 직접 만든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앱 (Cre8tor.App)은 앱에 올려져 있는 비트를 사용하여 30일까지 영상을 올린 유저들을 대상으로 신인 아티스트 발굴 콘테스트인 오픈 바 챌린지 (Open Bars Challenge)를 9월 3일 서울 이태원에서 개최하며, 영상을 올린 아티스트들을 대상으로 내달 3일 서울 이태원에서 열린 파티의 초대장을 보내 준다. 

챌린지 콘테스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 파티에 초대되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TOP 3명에게 MIMS와 그래미 수상 경력의 프로듀서인 DJ 블랙아웃과 함께 콜라보 작업을 할 기회를 주기로 하였다. 아티스트 외 업계 관련자들은 오픈 카톡방에서 신청을 받는다.

Tune Token공식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qxrWnyb
공식 홈페이지: https://www.tunetoken.io/ko/

-일시: 2019년 9월 3일 7:00pm-11:00pm
-장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길 6 대학빌딩 2층.Trap Lounge Bar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