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PO8, 바하마 해양유물복원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 개최
상태바
PO8, 바하마 해양유물복원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21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하마 해양유물복원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 개최하는 POS ⓒ블록체인투데이

바하마 최초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해양 고고학 스타트업 POS?오는 1130일에서 123일까지 해양유물복원 블록체인 프로젝트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밋업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며 해외 동향 및 세미나(STO Launch, Participate in and list a securitize tokens)도 같이 진행된다.

PO8은 바하마 최초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해양 고고학 스타트업이며 바하마 해저에 있는 금은보화 및 유물을 발굴하여 지방 정부가 사회 프로그램 기금을 마련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를 발전시키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바하마 정부프로젝트이다.

또한 해양유물 정보 시스템(MADS)을 이용해 침몰된 문화유산을 복원해 토큰화한다. 탐사작업에 대한 보상은 토큰으로 받으며, 지분증명방식(POS)의 알고리즘을 사용한다.

?토큰은 NFT라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돌아가는 ERC-721 토큰을 사용한다. 해저 유물과 같은 물리적 자산의 디지털 소유권을 나타내어 자산 소유권을 추적하고 확인할 수 있다. 각각 구별된 NFT에는 암호로 인증된 고유 자산 데이터가 저장된 스마트계약이 포함돼있어 전송도 가능하다.

NFT 토큰 전용 마켓 플레이스인 PAZAR에서 사용자는 NFT를 만들고, 실제 자산을 판매, 구매, 거래, 임대 등을 할 수 있다.

문의사항: dana@po8.io
홈페이지: www.po8.io
blog.naver.com/po8korea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