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 LEADER, 힐링스토리 주식회사와 전략적 협약 통해 VANA 코인 발행
상태바
LINK LEADER, 힐링스토리 주식회사와 전략적 협약 통해 VANA 코인 발행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8.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ANA 플랫폼 바나듐을 기반으로 상품개발을 통한 수익창출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베트남 기업 LINK LEADER는 글로벌 이슈로 부각되고 있는 당뇨병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특허 물질인 바나듐(VANAdium)에 주목했다. 이를 기반으로 혈당강화쌀과 바나수(물), 바나빈(커피)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힐링스토리 주식회사와 전략적 협약을 통해 VANA 코인을 발행했다. 

VANA 플랫폼은 생태계 내의 이용자 누구나 당뇨병 치료 특허물질인 바나듐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상품개발에 VNC 코인을 통해 투자를 할 수 있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VANA 플랫폼은 자국인과 타국에 나가있는 노동자 권익을 보호하고 금융 인프라 를 통해 의료혜택과 질병 치유에 힘쓰는 재단으로 기존 은행 시스템이 아닌 블록체인 시스템 구축으로 인터넷 은행 표방한다.

또한 이용자에게 안전한 투자 환경과 환전에 대한 편리성을 제공하기 위해 플랫폼 내의 기축통화인 스테이블코인인 VXP으로 언제든 실시간 전환 및 송금 등이 가능하다. 본 시스템은 신용카드 외에도 현금, 코인, 쿠폰, 도서교환권 등의 결제 및 교환의 결제수단으로 쓰인다. 

VANA 플랫폼의 비전은 바나듐을 기반으로 한 상품개발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고, 이용자들에게는 합리적인 수익을 분배해 투명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용자들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한 안전한 유통 플랫폼에서 전세계 어디에서든 구애받지 않고 VANA mall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VANA 플랫폼은 철저하게 이용자 중심의 탈중앙화를 이룬 생태계로 구축됐다. 특히, 이용자 중심의 설계 중에서도 타 블록체인 생태계보다 더욱 안전한 코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하여 투자가치 제공을 위한 VANA 코인과 거래의 안정성을 추구하기 위한 vana pay를 이용자 모두에게 제공함으로써 생태계 내의 모든 이용자는 수익창출과 안정된 코인거래라는 두가지 이익실현이 가능하다.

또한 VANA 플랫폼은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화 된 VANA 쇼핑몰을 구축함으로써 일반 전자상거래의 불편함으로 작용하는 은행 및 결제수단 등으로부터 자유롭게 제품을 구매하고 코인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이점을 가진다. 이는 실물 코인으로 이뤄지며 50원에 상장해 현재 200원대 가격을 지속으로 유지중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