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트리(Nestree), 투명한 정보 공시를 위해 ‘쟁글(Xangle)’과 손잡다
상태바
네스트리(Nestree), 투명한 정보 공시를 위해 ‘쟁글(Xangle)’과 손잡다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8.14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보상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가 암호화폐 정보공시 플랫폼 ‘쟁글(Xangle)’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4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메신저 사용자, 채널 관리자 및 광고주를 위한 보상 메신저 플랫폼으로 자체 토큰인 에그(Egg)를 활용하여 커뮤니티 성장과 발전에 특화된 어플이다.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용자간의 안전한 P2P 거래를 지원한다.

네스트리는 쟁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 실사 보고서를 제출하게 된다. 보고서는 빗썸(Bithumb), 코빗(Korbit), 고팍스(GOPAX) 등 거래소의 평가 지표로 사용되며, 일반 투자자들은 보고서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투자를 할 수 있게 된다.

이에 네스트리 관계자는 “정보 비대칭이 심한 암호화폐 시장에서 투자자들을 위한 공정한 정보가 필요하다”며 “앞으로 네스트리의 주요 활동과 개발 진척도를 쟁글을 통해 투명하게 공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쟁글은 크로스앵글(CrossAngle)이 운영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정보 공시 플랫폼으로, 프로젝트의 사업 현황 및 재무 상황 등 오프체인 정보와 블록체인 내에서 발생하는 온체인 정보를 모두 제공한다. 쟁글의 공시 기준은 다트(DART), 에드가(EDGAR) 등 증권 규제 기관의 기준에 준거해 결정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