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비토-Amble X 거래소, 상호협력 위해 MOU 체결
상태바
제네비토-Amble X 거래소, 상호협력 위해 MOU 체결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8.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방식의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
GEB International CEO Seon Jeon 대표와 Amble X의 Noah Kim 대표
GEB International CEO Seon Jeon 대표와 Amble X의 Noah Kim 대표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글로벌 카지노 암호화폐 거래소 제네비토와 Amble X(암블엑스) 거래소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과 서비스의 질 향상을 이루고자 하며, 이를 위해 적극적인 상호협력과 교류를 지속하기로 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두고 있는 제네비토는 최근 업계 최초로 본사 거래소 코인 발행량의 100%를 모두 판매하며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에 기여했고, 투명 경영을 추구하고 있다.

암블 핀테크 그룹(Amble Fintech Group(AFG))은 영국에 기반을 두고 신뢰적 환경을 통해 블록체인 핀테크 산업을 전방위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국제 거래소 Amble X(암블엑스) 서비스를 시작했다. 거래소 자체 Token (AMX)의 경우, 다양한 블록체인 비즈니스에 사용되도록 컨셉을 잡고 만들었다.

또한 이는 국내 최초로 클라우드 방식의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에 참석한 현지 업계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