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페이익스프레스-코나헤이븐코리아-엘와이에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페이익스프레스-코나헤이븐코리아-엘와이에스, 업무협약 체결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8.05 11: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익스프레스, 코나헤이븐, 엘와이에스와 손잡고 하와이안 코나커피 유통 협력
코나헤이븐코리아 매장에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도입 추진
㈜코나헤이븐코리아 손준일 이사, ㈜페이익스프레스 김재향 대표(가운데),  ㈜엘와이에스 (代)유민성 대표가 업무 체결을 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페이익스프레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페이익스프레스는 ㈜코나헤이븐코리아의 세계 명품 하와이안 코나커피(Hawaiian KonaCoffee)를 도입 유통 확대에 협력하며, 각 매장에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PG를 제공하고, ㈜엘와이에스는 홍보,마케팅에 협력하는 것에 대한 전략적인 3자 업무협약을 지난 2일에 체결했다고 5일에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페이익스프레스는 PESS프라임 멤버들에게 고품격 코나커피를 선보이게 되었고, ㈜코나헤이븐코리아(KONA HAVEN KOREA co,.ltd)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를 강화하는 기반을 마련하게 되었다.

㈜페이익스프레스 김재향 대표는 “㈜코나헤이븐코리아를 통해 세계3대 커피 - 하와이안 코나(Hawaiian Kona), 자메이카의 블루마운틴(Blue mountain), 예멘의 모카(Mocha) - 중 하나로 인증 받는 코나커피를 PESS프라임 멤버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면서 "더 나아가 페이익스프레스의 PESS코인 멤버쉽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주)코나헤이븐코리아의 각 매장에 블록체인 결제,마일리지 PG 솔루션을 제공하여, 상호 사업의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코나헤이븐코리아 손준일이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명품 코나커피의 명품 고객에 “PESS프라임 멤버”가 합류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페이익스프레스”의 블록체인 기반 쇼핑몰, 결제 및 마일리지 기술을 통해 진보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큰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페이익스프레스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여신, 마일리지, AR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BW.com이라는 글로벌 TOP 10 거래소에 상장되어져 있다. 여행, 문화 유통, 에너지, 금융, 쇼핑 등 10여개 산업 분야에서 블록체인을 접목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실생활에 접목되는 블록체인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페이익스프레스는 ㈜코나헤이븐코리아의 세계 명품 하와이안 코나커피(Hawaiian KonaCoffee)를 도입 유통 확대에 협력하며, 각 매장에 블록체인 기반 결제 및 마일리지 PG를 제공하고, ㈜엘와이에스는 홍보,마케팅에 협력하는 것에 대한 전략적인 3자 업무협약을 지난 2일에 체결했다. (출처:페이익스프레스)

한편 ㈜코나헤이븐은 천혜의 자연환경, 농장주들의 노력과 하와이 주정부의 철저한 관리시스템이 일군 세계1%미만의 인구만이 접할 수 있는 최고의 명품 커피이다. 하와이의 가장 큰 섬, 빅 아일랜드의 작은 도시 코나는 지난 수십년 이래 지금까지 전세계 커피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커피, 바로 하와이안 코나커피를 생산해 온 특별한 지역으로, 코나헤이븐은 코나커피 벨트(KonaCoffee Belt)의 심장부인 캡틴 쿡(Captain Cook)지역 2,000피트의 정 중앙 골든벨트(Golden Belt)에 위치한 직영 농장을 소유하고 있으며, 명품 하와이안 코나커피를 직접 재배, 수확하고 있다.

하와이안 코나 커피는 세계3대 명품 거피 중 하나로서 그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는 커피이며, 하와이 주정부의 엄격한 관리시스템은 모든 코나커피 중에서도 오직 검증 된 “그린빈”만을 100%코나커피로 인증해 주기 때문에 오리지널100%코나커피를 하와이까지 가지 않고도 코나헤이븐코리아를 통해 맛 볼 수 있다. 또한 하와이 코나헤이븐 농장은 러스틱(rustic) 리조트인 Cedar House 및 요트, 해양 레저등을 즐길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사업과 연계하고 있다.

jsh@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