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지닥, 입금만해도 BTC와 버거킹 와퍼세트 쏘는 ‘그로우’ 오프닝 이벤트 개시
상태바
지닥, 입금만해도 BTC와 버거킹 와퍼세트 쏘는 ‘그로우’ 오프닝 이벤트 개시
  • 이세연 기자
  • 승인 2019.08.01 11: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닥, ‘그로우’ 서비스 참여하면 1500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랍 & 쿠폰 지급한다

[블록체인투데이 이세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지닥’(GDAC·gdac.com)이 세계 최초 암호화폐 기반 파생토큰 서비스 ‘그로우’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지난 23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지닥 회원에게는 1,500만원 상당의 BTC 에어드랍에 추가로 버거킹 와퍼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총 세가지이다. 첫째, ATOM 입금 후 그로우에 위임하고 14일 이상 유지한다. 둘째, 지닥에서 ATOM 매수(구매) 후 그로우에 위임하고 14일 이상 유지한다. 셋째, 지닥에서 ATOMX(이미 위임된 ATOM) 구매 후 14일 이상 보유하는 방법이 있다.

‘위임’ 이란 지닥이 제공하는 그로우 서비스의 기능으로, 회원이 지닥에 보유한 토큰의 ‘위임’을 통해 매일 수익을 분배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상품은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되며, 조기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상품 지급은 이벤트 최종 종료일인 오는 8월 27일(화) 이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지급 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