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MineBit, 글로벌화 전략 추진???영문 홈페이지 정식 오픈
상태바
MineBit, 글로벌화 전략 추진???영문 홈페이지 정식 오픈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9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인비트 로고 ⓒ블록체인투데이

최근, MineBit 거래소 영문 홈페이지가 minebit.com에 정식 오픈하였으며 이는 MineBit의 글로벌화 전략 추진을 의미한다.


MineBit은 한국 최초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824일 한국시장에 진출하였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MineBit에 한국시장은 첫 서비스 국가로 첫 단계를 잘 마무리하였다. 현재, MineBit은 영문 홈페이지를 오픈하였으며 이는 MineBit 로드맵의 주요한 단계 시작을 의미함과 동시에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 총력을 다 할 것으로 보인다.

MineBit은 자치적이고 고효율의 투명 및 공정한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로 거듭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혁신적인 탈중앙화 거버넌스 체제를 통해 발언권을 커뮤니티 유저에 부여하여 권익 공유, 정보 공유, 이익 공유의 투명한 거래소 생태계를 형성한다. MineBit이 지향하는 공유의 발전 이념은 MineBit의 백서뿐만 아니라 MineBit 초창기 창업팀에 기인(基因)하는 것이다.

MineBit의 비전은 모든 사람이 커뮤니티 경제 발전에서 수익을 얻는 것이다. 한국 블록체인 시장의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로서 MineBit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커뮤니티 유저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것에 중점을 둘 것이다.

혁신적인 탈중앙화 거버넌스 체제 및 수익 공유형 매커니즘, 시즌별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단계적 목표를 달성하였다.

현재 한국 거래소 랭킹 Top 3에 자리해 신뢰와 전문적인 브랜드의 이미지로 자리잡았으며 커뮤니티 유저들의 일관된 호평을 얻고 있다. 한국시장에서의 성공은 MineBit의 통합 전략 추진을 실현하는 발판이자 안정적인 밑거름이 되었다.

현재까지, MineBit의 카카오톡 커뮤니티 유저는 3,000명 이상, minebit.com 유저는 100,000명을 넘어섰으며 24시간 거래량은 한번에 1.7억 달러 돌파, 누적 배당 총 수량은 1,100BTC에 다다랐다. 1017일부터 정식 거래된 MineBit의 자체 발행한 MBT24시간 최대 거래량은 50,000,000MBT를 넘어섰다.

MineBit 영문 홈페이지가 오픈함에 따라 한국시장에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한 동시에 동남아, 미국 등 영어권 국가도 진출할 예정이다. MineBit CEO 알렉스 장 (Alex Zhang)한국 유저들은 MineBit에 대해 굉장히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분위기도 좋지만 더 친근하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 실제로 라이브 방송 때, 한 유저 분이 저희 직원에게 친근함을 표하기도 하였고 Meet-up 때 커피를 사주신 이용자도 계셨다. 영어권 유저와 한국 유저의 특성은 다르겠지만, MineBit은 계속해서 커뮤니티 이익 공유가 의사결정의 출발점이 될 것이며 끊임없이 유저를 위한 발전 모델을 모색할 것이다. 우리는 공유 이념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 전세계 유저들에게 인정 받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MineBit의 글로벌화 전략이 한국시장에서와 같이 유종의 미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하영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