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51 (목)

캐셔레스트, 암호화폐 렌딩 중개 서비스 ‘코인리스’ 오픈
상태바
캐셔레스트, 암호화폐 렌딩 중개 서비스 ‘코인리스’ 오픈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7.29 11: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인리스, 투자고객과 리스고객간 거래를 중개해주는 플랫폼
29일 오픈과 동시에 투자고객 및 리스고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투데이 이정민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가 P2P 암호화폐 렌딩 중개 서비스 ‘코인리스’를 29일 소프트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코인리스에 참여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인리스는 투자고객과 리스고객을 중개하는 서비스다. 투자고객은 오랜 기간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BTC)이나 테더(USDT) 등 암호화폐를 투자상품에 투자한 고객을 말하며 리스고객은 투자상품에 투자된 암호화폐를 일정 기간 리스료를 지불하고 리스하는 고객이다.

코인리스를 이용하면 투자고객은 자유롭게 투자상품을 개설하고 자발적인 P2P 거래로 투자운용수익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리스고객은 자신이 납부 가능한 리스 증거금의 최대 5배까지 리스할 수 있어 투자전략에 맞춰 효율적인 투자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캐셔레스트는 고객이 자산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시스템 및 보안을 견고히 다져 신뢰할 수 있는 코인리스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 이를 통해 투자자와 리스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원준 캐셔레스트 대표는 “’코인리스’는 암호화폐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세워 활용하고자 하는 개인과 개인을 중개해주는 서비스 플랫폼”이라며 “캐셔레스트의 금융플랫폼 전략의 첫 서비스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info@blockchaintoday.co.k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