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3 17:57 (금)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블루바이칼, 신규 이벤트 실행
상태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 블루바이칼, 신규 이벤트 실행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25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통 위한 소셜미디어 채널 확대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지난 3월 22일부터 블루바이칼이 시작한 앰버서더 이벤트가 만 4개월을 맞았다. 그동안 블루바이칼의 글로벌 회원 가입 수는 10만을 넘어섰고 이벤트 종료까지는 12만 이상을 넘길 전망이다.

블루바이칼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혁신하고자 하는 야심찬 프로젝트이며, 이러한 비전에 동의하는 많은 유저들이 속속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블루바이칼의 회원들은 바이칼리언으로서 명명하고 적극적인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소비자로서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 총 누적 1억 BBC 앰버서더 이벤트 8월 20일까지 연장

블루바이칼측은 오는 7월 31일 종료 예정이었던 앰버서더 이벤트를 많은 유저들의 요청에 의해 오는 8월 2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친구 초대를 많이 한 상위 20위까지 받는 총 누적 이벤트 보상은 1억 BBC로서 (상장 거래소 기준 약 4억원 상당) 회원가입 수가 많아질수록 전체 상금 Pool이 커지는 구조다. 또한 이렇게 선정된 앰버서더들은 커뮤니티의 양적, 질적 성장을 돕는 조력자로서의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 신규 참여자를 위한 총 천만 BBC 상당의 추가 이벤트, 도전 행운의 50인! 이벤트 시행

앰버서더 이벤트 신규 참여자를 위해 블루바이칼은 총 1천만 BBC를 건 추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10인 이상을 추천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천인 10인 달성시 1회의 추첨권이 부여된다.

이벤트 종료후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각각 20만 BBC 를 부여한다. 최상위 20위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블루바이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통을 위한 소셜미디어 채널도 성장 중

블루바이칼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텔레그램 채널의 팔로워 및 참여자들의 숫자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특히 글로벌 텔레그램 채널에는 5000명 이상의 인원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프로젝트에 대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중이다.

블루바이칼측은 토큰 홀더 및 블루바이칼에 관심을 갖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미디엄, 스팀잇 등의 블로그 채널을 함께 운영하고 있고 곧 첫번째 뉴스레터가 발송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레터에는 블루바이칼이 진행하는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진행 현황, 그리고 블록체인 및 엔터테인먼트 관련 정보 등이 실릴 예정이다.

현재 BBC 토큰은 국내 거래소인 “코인제스트”에 상장되어 있으며, 곧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있다. 또한, 간편 암호화폐 지갑인 ‘비트베리’에 탑재되어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 및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과 사용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들과의 연동을 진행함으로써 글로벌 유저들에게 편안한 거래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