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5:28 (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새로운 비트코인 캐시 토큰 거래 중
상태바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새로운 비트코인 캐시 토큰 거래 중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8.11.19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코인데스크 ⓒ블록체인투데이

지난 1115일 있었던 비트코인 캐시 블록체인의 스플릿으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몇 군데는 이미 두 토큰을 수용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원래는 하드포크가 네트워크의 업그레이드를 위해 예정돼있었지만 채굴자들의 지원을 충분히 얻은 이후 긴 기준의(long-standard) ABC 버전 외에도 경쟁 네트워크 및 토큰 SV도 있게 됐다.



지난 목요일 저녁 6(UTC)에 있었던 비트코인 캐시 블록체인 스플릿 이후에 두 네트워크 모두 새로운 블록을 생성하게 됐다. 코인댄스(Coin Dance)에 의하면 현재 비트코인 ABC34블록을 채굴했으며 비트코인 SV보다 59% 이상이 많은 해시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금요일 거래소 바이낸스는 자격이 되는 모든 유저는 BCHABC 그리고 BCH SV모두를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바이낸스는 토큰은 1 BCH = 1 BCH ABC의 비율과 1 BCH = 1 BCH SV에 기반해 할당됐다고 전했다. 바이낸스는 BCH ABC/BTC, BCH ABC/USDT, BCH SV/BTC 그리고 BCH SV/USDT 등 새로운 페어를 위한 거래는 1116일 오전 8(UTC)에 시작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토큰들의 예치와 출금은 블록체인과 월렛이 사용가능하고 안정화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거래소 비트파이넥스와 폴로니엑스 모두 새로운 암호화폐로 이동했다고 전했다.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업체 코인마켓캡은 BCH SVBCH ABC 모두를 각각 109 달러 그리고 293 달러에 등록했다고 전했다. BCH405 달러에 등록했다. 데이터가 정확하다면 SV 가치는 일일 거래량 기반 23% 하락했으며 ABC1.2% 상승했다.

안혜정 기자

더 빠른 정보를 받고 싶거나 다이렉트 문의를 원하시면 공식 SNS로 문의 바랍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gc1wwdS
공식밴드:
https://band.us/band/67061288?invitation_url_id=afaaX8K3Uet0w
텔레그램:
https://t.me/BlockChaintodayMagazin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