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저옵셔예, 어서와 코인 여행은 처음이지”
상태바
“혼저옵셔예, 어서와 코인 여행은 처음이지”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7.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이더리움, 리플, 퀀텀, PESS 등 다양한 코인과 토큰들이 생겼다. 이젠 비트코인으로 빵을 사 먹기도 하고, 쇼핑도 하는 시대다. 현금이나 카드로 결제하는 것보다 더 편리하고 빠르다. 거기다가 보상까지 주어진다.

만약 여행을 할 때도 코인이나 토큰으로 결제할 수 있다면? 교통, 숙소를 예약하고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놀거리, 레저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결제하고 예약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여기에 현금과 카드로 결제해 온 불편함까지 해결할 수 있다면?

이렇게 A부터 Z까지 흩어져 있는 불편한 진실을 한곳에 모아 한방에 해소한 코인 트래블을 추천한다. 블록체인 기반, 실물경제를 접목해 암호화폐로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인 페이익스프레스처럼말이다.

페이익스프레스는 내가 가지고 있는 코인을 직접 결제 및 여신, 마일리지, 디지털 자산 교환 서비스가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령 쇼핑은 물론 티켓팅을 해 주거나 숙소와 맛집 예약, 심지어는 주유소에서 기름도 넣을 수 있다.

페이익스프레스가 더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암호화폐로만 결제 가능한 전용 쇼핑몰 보스프라임(www.bosprime.com)도 함께 운영한다는 점이다. 보스프라임은 PESS 코인(페이익스프레스가 발행하는 코인) 등 다양한 암호화폐를 소지하고 있는 멤버들의 전용 프리이빗 쇼핑몰이다. 이 쇼핑몰에는 타 쇼핑몰이나 오프라인보다 가성비 좋은 1천여 개 상품이 탑재되어 있다.

최근 프라이빗 회원을 위해 페이익스프레스는 PESS 코인 프라임 혜택의 일환으로 제주프리미엄 여행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보스프라임(www.bosprime.com)멤버십몰을 통해 이뤄졌으며 100% PESS 코인 할인결제로 진행됐다.

페이익스프레스가 여행 이벤트로 제주도를 선정한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다. 제주도는 계절마다 볼거리가 넘쳐 사계절 여행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지만,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지형적인 특성 때문에 특히 여름이 제주도 여행에 가장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제주도는 8개의 유인도와 71개의 무인도로 이뤄져 있다. 특히, 섬 전체가 화산 박물관이라 할 만큼 화산으로 이뤄진 다양하고 독특한 지형을 자랑하며,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 또한 제주도를 찾게 되는 이유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여행지로 제주도를 선정한 후 100% PESS 코인으로 할인결제까지 되니 꿩먹고 알먹기다. 제주도 프리미엄 여행 이벤트는 4~6일까지 진행됐다. 본지 기자는 직접 이번 이벤트 여행에 참여, PESS 코인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직접 체험해봤다.

일출랜드는 사계절 늘 푸른 공간이 존재하는 지상의 세계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 제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산책길, PESS 코인으로 쉽고 빠르게

제주프리미엄 여행 일정에서의 일출랜드는 사계절 늘 푸른 공간이 존재하는 지상의 세계라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일출랜드는 3가지 세계로 구분된다. 찰나의 인생임을 느낄 수 있는 25만 년 지하의 세계, 나비 • 벌•새•반딧불과 함께하는 공중의 세계, 그리고 입체적 조경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신선한 휴식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제주를 대표하는 미천굴까지 즐길 수 있으니 신선놀이 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일출랜드 안에 입점된 상점에서 내가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결제는 페이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된다. 현금이나 카드 결제보다 더 쉽다.
일출랜드 안에 입점된 상점에서 내가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결제는 페이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된다. 현금이나 카드 결제보다 더 쉽다.

 

 

 

 

 

 

 

 

 

 

일출랜드가 더 기대되는 이유는 PESS 코인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것. 일출랜드 안에 입점된 상점에서 내가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고 결제는 페이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QR코드를 찍기만 하면 된다. 현금이나 카드 결제보다 더 쉽다. 굳이 잔돈을 주고받는 번거로움이나, 영수증에 사인을 해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덜 수 있다.

그밖에 페이익스프레스와 제휴된 상점이나 음식점, 레저 시설을 이용할 때 PESS 코인으로 빠르고, 쉽고 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주프리미엄 여행을 기획한 페이익스프레스는 블록체인 전문기업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 여신, 마일리지, AR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BW.com이라는 글로벌 TOP 10 거래소에 상장되어져 있다. 여행, 문화 유통, 에너지, 금융, 쇼핑 등 10여개 산업 분야에서 실생활에 접목되는 블록체인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최근 실리콘밸리 유명 벤처 투자자 팀 드레이퍼(Tim Draper)가 "핫메일, 스카이프가 전세계를 연결한 것처럼 암호화폐 결제와 금융 시스템 분야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며 "스마트 컨트랙트 같이 암호화폐로부터 파생된 기술은 보험, 의료, 금융 등 산업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라고 전망했다. 직접 PESS 코인으로 숙소 예약부터 맛집, 레저 시설을 이용해 보니 유명 벤처 투자자 팀 드레이퍼가 예견한 일도 머지않아 보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
블록체인투데이를 구독하세요!
하루동안 보지 않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