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20 (목)

전 MIT LAB, 하버드팀 FABRK, PERMISSION과 협력 체결
상태바
전 MIT LAB, 하버드팀 FABRK, PERMISSION과 협력 체결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1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BRK은 PERMISSION과 협력을 체결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지난 10일 FABRK(패블릭)은 퍼미션(PERMISSION)과 협력을 체결해 기존의 디지털 광고 시장을 무너뜨리고 변화시키고자 한다고 발표했다. 패블릭은 전 MIT LAB, 결제 시스템을 연결하는 새로운 사회적 프로토콜이다.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하여 FABRK는 사회적 프로토콜(Pepole protocol)과 그에 수반하는 사용자와 개발자들로 구성된 디지털 생태계를 제공하며 퍼미션은 완벽하게 탈중앙화한 퍼미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를 만드는데 계속하여 박차를 가할 것이다.

이 마켓플레이스는 현재 연간 3000억 달러 규모의 혼란스러운 디지털 광고 시장을 장악하고 연간 500억 달러 규모의 전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조직 범죄인 광고 사기, 다양한 기능을 갖춘 봇, 소비자의 관심 부족 및 부족한 투명성으로 인한 신뢰도 및 마케팅 담당자의 ROI 감소와 같은 문제들을 다룬다.

패블릭의 최고경영자(CEO)인 Nadeem Mazen(나딤 메이즌)은 “우리는 대한민국 그리고 해외에서 퍼미션과 협력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광고 수익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망가져 있음이 분명하다. 우리는 파트너십을 통하여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실시간으로 투명성을 사용자들에게는 마땅히 받아야 할 대가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패블릭은 아직까지 존재하지 않는 인터넷의 ‘휴먼 프로토콜(Human protocol)’을 구축하고 있다. 이 프로토콜은 HTTP와 유사하지만 HTTP가 웹사이트를 찾는 것과 달리 패블릭은 사람들을 찾는다. 사람들은 이 새로운 프로토콜을 통하여 그들의 데이터를 소유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가치와 가상화폐를 교환하며 소셜라이즈(Socialize)의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이 휴먼 프로토콜은 소셜 네트워크의 주권을 사용자들에게 부여하며 개발자들에게는 소셜 DApps를 위한 강력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제공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