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앱토럼그룹의 자회사 스마트 파마, IDAX와 LA토큰 상장 발표
상태바
앱토럼그룹의 자회사 스마트 파마, IDAX와 LA토큰 상장 발표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10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파마, 신약 프로젝트 절차 참여한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앱토럼 그룹(나스닥: APM) 자회사 스마트 파마슈티컬(Smart Pharmaceutical)이 스마트 파마 토큰(Smart Pharma Token, 이하 ‘SMPT토큰’)을 IDAX와 LATOKEN에서 거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IDX와 LA토큰(LAToken)은 글로벌 양대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이다. SMPT토큰은 10일 IDAX에서 거래가 시작되며 그 후 LA토큰에서도 거래가 가능하다.

SMPT토큰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ERC-20과 ERC233 규정을 준수하며 ERC-1404 보안 규정을 따르는 토큰이다. SMPT는 자사의 스마트액트(Smart-ACTTM) 플랫폼에서 발견될 신약 후보군의 지적재산권이 상업화될 경우 발생할 로열티 수익의 일부에 대한 권한을 토큰화 한다.

스마트 파마 그룹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이 앞으로도 신약 개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며 신약 프로젝트 절차에 참여하여 신약 발견 산업의 혁신에 동참하고 싶은 열정적이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 간의 공동체 기반 생태계를 키워 나갈 잠재력을 가졌다고 보고 있다. 스마트 파마 공동체는 에인코 솔루션즈(Aenco Solutions Limited)와 공동으로 관리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