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16 (금)

다국적 암호화폐 리니지코드(LineageCode), LATOKEN에 상장
상태바
다국적 암호화폐 리니지코드(LineageCode), LATOKEN에 상장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7.09 15: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투데이 전시현 기자] 동물생태계에 특화된 리니지코드(LineageCode)가 LATOKEN에 상장하여 11일부터 거래가 시작된다. 암호화폐 거래소 LATOKEN는 유럽 1위 거래소이며 코인마켓캡에서 거래소 부문 TOP10에 랭크될 정도로 많은 유저를 보유한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중에 하나이다. 일거래량 $10억 이상이며 토큰의 유동성을 제공한다.

450 종류 이상의 암호화폐 거래 기능과 IEO 및 crowd sale 기능을 제공한다. 암호화폐 거래소 LATOKEN(http://bit.ly/2JmSJIw)에서 IEO를 진행하고 상장되는 리니지코드(LineageCode)는 동물생태계의 특화된 암호화폐이다.

리니지코드(LineageCode)는 이미 하이퍼렛져 기반 메인넷을 완성했으며 해당 플랫폼 위에서 동작하는 동물 관련 SNS 기반 플랫폼 분산앱(Dapp)의 베타 테스트 상용서비스를 마쳤다.

동물 관련 SNS 기반 플랫폼은 말을 포함한 동물의 메타정보를 활용하여 Pet과 동물을 위한 전문적이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동물의 주인은 자신의 동물을 등록하면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아이디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하는 카테고리에 사진과 정보를 올리면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고 공유가 된다.

리니지코드(LineageCode)의 동물 관련 SNS 기반 플랫폼은 통상적인 SNS가 너무 많은 정보가 노출되는 것에 비해 펫을 포함한 모든 동물의 정보에 집중한다.

동물생태계 특화된 리니지코드(LineageCode)와 리니지코드(LineageCode)의 동물 관련 SNS 기반 플랫폼은 상호 보완작용을 하며 세계 암호화폐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이라 관계자는 전했다.

jsh@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