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9:40 (목)

셀러 네트워크, 알파 메인넷 '시그너스(Cygnus)' 공개
상태바
셀러 네트워크, 알파 메인넷 '시그너스(Cygnus)' 공개
  • 한지민 기자
  • 승인 2019.07.09 13: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 네트워크는 메이커다오(MakerDAO)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블록체인투데이 한지민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의 IEO(Initial Exchange Offering) 플랫폼 런치패드를 통해 토큰 세일을 진행했던 셀러 네트워크가 셀러 네트워크(Celer Network)가 8일 알파 메인넷 ‘시그너스(Cygnus)’를 공개했다.

셀러 네트워크는 즉각적인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하도록 레이어 2의 오프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확장성을 해결하고자 한다. 셀러의 알파 메인넷 시그너스는 수수료가 필요 없고 빠른 상호작용이 가능한 스테이트 채널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메인넷과 함께 셀러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셀러X(CelerX)’의 SDK 3.0을 공개하였으며 개발자는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 친화적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다. 특히 셀러 네트워크는 확장성 해결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 발굴 및 육성에 집중하고 있다.

셀러 네트워크 공식 미디엄에 따르면 “셀러X의 게임은 일반적인 중앙화된 게임들과 유사하다”며 “사용자들은 셀러X를 통해 빠르고 원활한 환경의 e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여러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암호화폐로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개발자들은 셀러 SDK를 적용하면 단 두 줄만의 코드 추가로 셀러 네트워크를 손쉽게 연동할 수 있다”며 “블록체인 게임의 상용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셀러 네트워크는 메이커다오(MakerDAO)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이를 통해 10,000 달러 상당의 다이(DAI)토큰을 셀러X의 게임 보상으로 지급 가능하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