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34 (금)

전통적인 은행 업무와 블록체인 은행 사이의 격차 해소
상태바
전통적인 은행 업무와 블록체인 은행 사이의 격차 해소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9.07.08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드페이(hedpay), 전통 은행과 블록체인 암호화폐 연결하는 통로 역할

[블록체인투데이 이정민 기자] HEdpAY 창립자이자 CEO 인 Vicken Kaprelian은 투자자와 HEdpAY는 전통적인 은행과 블록체인 암호화폐의 세상을 연결하는 최초의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다.

HEdpAY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하나의 통합 플랫폼 아래에서 모든 프로젝트가 교환을 통해 암호화폐 기업들과 얼라이언스 투자 펀드 그룹을 만드는 첫 번째 회사 중 하나이다.

HEdpAY의 은행 시스템은 POS 및 ATM 을 가맹점 및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화폐 통화와 암호 코인 / 토큰을 결합한 완전한 전자은행 및 전자상거래 사이클을 완료하는 구조적 플랫폼을 형성했으며, HEdpAY는 ASIA의 주요 기업 및 금융 그룹과 제휴하여 사업화를 극대화했다.

HEdpAY에서의 암호화폐 교환은 사용자가 통화 변환을 평준화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여 가맹점이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 시장에서 기술 검증이 가능한 기관이 HEdpAY eBanking 솔루션에 부여한 점수는 A++이다.

은행과의 거래는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증권 거래소에 대한 중장기 투자를 위한 금융 수단을 제시하고 암호화 교환이 결합된 분산형 원장이 블록체인에 배치된다.

HEdpAY의 CEO 인 Vicken Kaprelian은 "장기 및 장기 코인 또는 토큰은 2018 년에서 2019 년 사이에 안정된 기간를 보낸 후 곧 새롭게 출시될 메이저 기업들의 시장 추세가 될 것이며 “주식 토큰” 또는 “보안 토큰”을 사용하는 경우, 시장에서 실적이 좋은 회사는 “코인/토큰”에 대해 더 나은 등급을 갖게 될 것입니다. 미래는 은행은 HEdpAY 콘셉트로 진행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피어 투 피어 (Peer to Peer) 방식의 판매와 같은 전통적인 일상적인 활동은 거래가 단순하고 빠르며 거의 비용이 들지 않는다. 더 큰 비즈니스는 더 빨리 행동하고 최소 비용으로 더 빠르게 거래하며 비용은 거의 무료이다.

HEdpAY의 목표는 제휴 및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기존의 은행 업무 및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비용을 최소화하고 대중의 비즈니스 및 생활 표준 채택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HEdpAY eBanking 솔루션에서 한국의 LKcash를 통한 아시아 지역 제휴 사업 계획은 fintech Fiat 및 Crypto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금융 핀테크 플랫폼이 될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한국에서 일본, 유럽 시장을 겨냥한 가장 큰 플랫폼 중 하나가 될 것이다. HEdpAY와 한국의 LKcash는 2020년 동경올림픽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시범적 공동 프로젝트로 채택하였기 때문이다.

일본의 솔로몬 캐피탈 재팬을 통해 다국적 마켓을 개척하고 있다. 약 50 개 이상의 회사가 POS, ATM 및 자동 판매기 플랫폼에 참여한다. 실제 생활에서 사용되는 최초의 한국 토큰 사업이 될 것이며 이미 HEdpAY Ltd.와 공동 투자 및 계약을 맺고 있다.

지역 사회와 젊은 세대를위한 Hedpay부가 활동은 LIKERWORLD와 HEdpAY 플랫폼, 다양한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토큰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전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교육에 지원한다. 특별 가난한 지역에 수여된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