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8:26 (수)

메타디움, 블록체인 대중화 위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메타디움, 블록체인 대중화 위한 이벤트 진행
  • 신장현 기자
  • 승인 2019.07.02 1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 우승자에게는 메타 토큰 지급
사진 제공: 메타디움

[블록체인투데이 이정민 기자]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신원 플랫폼 프로젝트인 메타디움이 블록체인과 탈중앙화 신원인증(DID)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디움은 메타디움 앰버서더 프로그램(이하 MAP)의 두 번째 트랙인 스토리텔러 프로젝트의 모집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MAP는 블록체인의 지속적인 발전과 창의성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메타디움에서 지난 4월 선보인 프로젝트로 크리에이터, 기술혁신가, 사업선구자, 스토리텔러의 네 가지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트랙의 퀘스트는 작가, 영상제작, 팟캐스트, 카툰 등 총 4개의 카테고리로 나뉘어 진행된다. 퀘스트 마감일은 28일이며, 29일부터 8월 2일까지 평가 기간을 거쳐 2일 오후 2시 우승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각 퀘스트의 참여자에게는 포인트 지급 후 적립된 포인트에 따라 메타디움 토큰인 메타(META)를 지급한다. 본 행사는 블록체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훈 메타디움 대표는 "기존의 바운티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이번 스토리텔링 프로젝트를 통해 일반인들의 DID 및 블록체인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컨텐츠를 함께 만들고자 한다"며 "아이덴티티, 자기 표현과 기술에 관심이 있는 전 세계의 작가, 영상제작가 그리고 애니메이터와 함께 MAP를 통해서 끈끈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UX/UI, 그래픽디자인, 예술작품 등 MAP의 첫 프로젝트인 크리에이터 팀의 두번 째 스테이지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21일 종료되는 해당 퀘스트의 우승자는 26일 오후 2시 MAP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blockchaintod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