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38 (금)

월드블록체인포럼(WBF), 11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
상태바
월드블록체인포럼(WBF), 11일 중국 심천에서 개최
  • 블록체인투데이
  • 승인 2019.01.11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국 블록체인 관계자 방문, 블록체인 기술 널리 알리는 계기 만들어

[(중국=심천)블록체인투데이 정주필 기자]월드블록체인포럼(World Blockchain Forum, 이하 WBF)이 11일 중국 심천에서 진행됐다. WBF은 미국 뉴욕에서 처음 시작되었으며 블록체인 포럼 관련 가장 전통과 권위가 있는 브랜드다. 이번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WBF는 세계 각국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해 인사인해를 이뤘다.

WBF에 참여한 블록체인투데이 관계자는 "이번 WBF는 막대한 자본과 기술력을 토대로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중국 관계자들과 지식을 나눈 좋은 기회가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관람객을 참석한 이영아 대표(가명)는 "중국에 직접 와서 보니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도입했다는 게 이제야 실감이 난다. 이젠 어떤 사업을 진행하거나 기획을 할때 불록체인이 가진 기술을 국내외 동향 및 사례를 벤치 마케팅해 각 부서별로 적용함과 동시에 지속적인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둬야 겠다"라며 이번 WBF 방문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WBF는 전 세계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블록체인 미디어 인프라를 구축하고, 프로젝트들의 로드쇼 및 기금 모금을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하고 있다.
?

info@blockchaintoday.co.kr

?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